발리 우붓 최신 여행, 마사지 리뷰 및 추천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앞에 놓인 아기자기한 도자기 병안에는 각각 다른 향의 마사지 오일이 담겨 있는데, 직접 맡아보고 원하는 향을 선택하면 된다. 키요라 스파에는 다른 치앙마이 마사지와는 달리 다양한 마사지 옵션이 있다. 그중에서 에디터는 심층 조직 마사지 1.5시간 옵션을 선택했다.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통과 긴장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건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저녁 시간도 좋지만, 볕이 쎈 12~2시 타임도 낮잠자며 쉬기 좋아서 난 꼭 이시간에 다녀왔어. 왜냐하면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바로 고 하고 들어가면 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고 좋더라구요. 아무리 예약을 한다해도 사람이 하는것이다보니 좀 기다리고 딜레이 될 수 있잖아.

 

여기서 살짝 아쉬웠던게 족욕을 따로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에 들어간다는 것이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마사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볼수도 있지만, 발을 씻지 않고 마사지를 시작한다는게 서로 찝찝한 느낌이 드는 만큼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이 드는 음악까지 나와서 고급 샵에서 받는 느낌이 들었다.

 

한 모금 마셔봤는데,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 차였다. 정확히 무슨 차인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 달랏의 특산품인 아티소 차가 아니었을까 추측해본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명인약손은 마사지뿐만 아니라 카이로프라틱(교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피로 회복, 오십견, 견비통, 등결림, 어깨결림, 팔다리의 피로와 저림 등 다양한 증상이 있으신 분들도 명인약손을 찾으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열려 있습니다. 하지만 오차드 포인트와 오차드 리앗 타워스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리나 베이 샌즈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 마침 비가 엄청 내렸는데 샹스몰 내에 상점은 비를 피할 수 있어서 우산 없이도 다니기 좋았네요.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피쓰 접속 오피쓰 접속 opss 오피쓰 주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발리 우붓 최신 여행, 마사지 리뷰 및 추천”

Leave a Reply

Gravatar